고객의 소리
늘 좋은 공연을 주관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공연을 즐겨보는 관객입니다.
오늘은 Fall in Jazz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공연 내내 무대 배경에 떠있는
곡 설명을 하는 그림과 텍스트가 잘못 나오고,
마우스 커서가 보이고
연달아 문제가 생겨서 공연 몰입도가 완전히 깨졌습니다.
공연중 자리를 이동하고 싶어하는 무리들과 직원이 계속 대화하고 라이트를 켜대는 덕에
역시나 공연에 집중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동네 공연이라해도 아티스트의 곡 목차정도는 콘솔에서 사전 숙지하셔서 문제 없도록,
관객은 공연 중 자리이동, 대화, 플래쉬 켜지 않고 사진이나 영상은 찍지 않도록
이정도 기본 공연 예절은 지켜질수 있도록 관리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은 Fall in Jazz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공연 내내 무대 배경에 떠있는
곡 설명을 하는 그림과 텍스트가 잘못 나오고,
마우스 커서가 보이고
연달아 문제가 생겨서 공연 몰입도가 완전히 깨졌습니다.
공연중 자리를 이동하고 싶어하는 무리들과 직원이 계속 대화하고 라이트를 켜대는 덕에
역시나 공연에 집중하지 못했습니다.
아무리 동네 공연이라해도 아티스트의 곡 목차정도는 콘솔에서 사전 숙지하셔서 문제 없도록,
관객은 공연 중 자리이동, 대화, 플래쉬 켜지 않고 사진이나 영상은 찍지 않도록
이정도 기본 공연 예절은 지켜질수 있도록 관리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
관리자
2020/10/23
안녕하세요. 유*림님.
먼저 노원문화예술회관을 자주 찾아주시고 애정을 주시는 관객님께서
관람 중 여러 불편함을 느끼셨다니 참으로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배경 오퍼레이팅 착오가 있었던 점과 공연 중 객석에서 벌어진 문제는
충분히 인지하고 해당 담당자들과 공유하여
향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공연 관람에 불편함을 드려 사과드리며
공연장이 발전할 수 있는 의견을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
먼저 노원문화예술회관을 자주 찾아주시고 애정을 주시는 관객님께서
관람 중 여러 불편함을 느끼셨다니 참으로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배경 오퍼레이팅 착오가 있었던 점과 공연 중 객석에서 벌어진 문제는
충분히 인지하고 해당 담당자들과 공유하여
향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공연 관람에 불편함을 드려 사과드리며
공연장이 발전할 수 있는 의견을 주신 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