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규정
노원문화재단 고객서비스헌장
노원문화재단 임직원은
고객중심경영 실현을 위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구민의 생활편의 증진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음과 같이 약속하고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친절한 자세와 상냥한 언어로 고객을 맞이하고 모든 업무를 고객 입장에서 책임있는 자세로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고객에게 불편을 초래할 경우, 신속히 시정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업무 처리 과정에서 수집한 고객 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고 최적의 시설상태를 유지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이용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하나,우리는 매년 정기적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여 그 결과를 공개하고 작은 의견도 적극 수렴하여
미비점을 개선하겠습니다.
우리는 이런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구체적인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하고 이를 성실히 준수할 것을 다짐합니다. 노원문화재단 임직원 일동